메뉴바로가기 메인콘텐츠 바로가기 하단 카피라이트 바로가기

숭실대학교 법학과

학생활동

WELCOME TO THE LAW DEPARTMENT

소모임

LAWGIC

법사랑

기억에 남는 대학 생활, 법사랑에서!

1. 법사랑 소개
저희 법사랑은 1987년부터 이어지는 법과대학 유일무이한 축구 소모임입니다. 4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대외적으로는 백마기, 총장배, 새내기 대회 등 굵직한 대회에서의 입상 경력이 있으며, 대내적으로는 법사랑을 거쳐간 수많은 신입생들의 대학 생활을 가장 기억에 남게끔 해줬던 역사와 전통이 있는 소모임입니다!
2. 법사랑 활동
개강파티, 여름 MT, 축구 대회 참가, 조별 활동, 축구 응원, 친선경기, 풋살, 홈커밍데이 등 대학 생활을 즐겁게 해줄 활동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3. 법사랑 인재상
여기에 해당한다면 나도 법사랑?
① 법과대학 내에서 동기, 선배들과 빠르게 친해지고 싶은 사람!
② 소모임 내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많은 경험을 하고자 하는 마음가짐!
③ 실력과 상관없이 축구를 좋아하고 즐겨 하는 사람!
4. 마지막으로
공 하나로도 친해지던 어린 시절의 기억을 법사랑에서 다시 한번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축구를 잘하지 않더라도, 축구에 관심만 있으시다면 누구든지 좋습니다. 저희가 법사랑에서 경험했던 즐거운 순간들을 올해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함께하실 모든 학우분들을 환영합니다!

- 법사랑 소모임장 임현승

LAWGIC

리얼

안녕하세요? 농구 소모임 REAL 입니다. REAL은 올해로 21년 차를 맞이합니다. 우리 REAL은 농구는 물론 여러 가지 친목활동들을 통해 후배님들이 낯선 대학 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소모임입니다. 여러 REAL 활동들을 통해 마음 맞는 동기와 선배들을 만날 수 있도록 저희가 노력하겠습니다!

- 리얼 소모임장 김강민

LAWGIC

헛스윙즈

법과대학 야구 소모임 헛스윙즈는 2013년에 출범하여 꾸준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선후배 간의 야구 시합을 위해 정기 연습 뿐만 아니라 대학생활에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야구 직관, MT, 직관 여행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야구에 관한 열정 하나와, 야구는 처음이지만 동기들과 즐거운 대학생활을 즐기고 싶다는 마음 하나면 헛스윙즈에서 선후배와 함께 추억을 쌓아갈 수 있습니다!

- 헛스윙즈 소모임장 서지예